요실금 및 만성 골반통증의 체외자기장치료

1.     요실금 및 만성 골반통증의 체외자기장치료

요실금 및 만성 골반통증에 대한 가장 최신의 치료법 중 하나로 자기장을 이용하여 옷을 벗지 않고 의자에 앉은 채 편안하게 치료합니다.
주된 적응증은 요실금 치료와 예방/ 골반통증/ 전립선통/ 사정력 강화/ 변실금/ 항문통증/ 소아야뇨증 등이며, 자기장치료기의 기본 원리는 강한 자기장을 치료용 의자에 발생시켜 체내에 치료용 전류를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이 전류가 BioCon-2000의 치료용 의자를 통해 골반부위에 유기되면, 골반부위에 위치하고 있는 통증신경을 억제하여 만성골반통증, 전립선통증, 항문통증을 치료합니다. 또한, 골반저근육신경을 자극하여 골반주위에 위치한 근육을 강화 및 자극함으로써 사정력 약화 증상, 변실금 증상, 요실금 증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체외자기장치료기의 장점은 (1) 옷을 벗지 않아 편리하고, (2) 질이나 항문에 삽입하는 기구가 없으며, (3) 의자에 앉아 편안히 치료한다는 점입니다. (4) 또한, 국내 유명 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하여 치료에 대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최첨단 의료기기입니다

체외자기장치료기의 치료대상은 (1) 기침, 운동시 본인도 모르게 소변이 새거나, (2) 소변을 자주 보는 빈뇨 및 요절박성의 환자, 또는 (3) 소변을 참지 못하고 소변을 지리는 절박요실금 환자, (4) 걷거나 자세변화 등 사소한 복압상승 시에도 요실금이 발생하는 환자, (5) 만성 골반통증환자, (6) 전립선 통증환자, (7) 사정력이 약한 환자, (8) 항문괄약근이 약해 변실금이 있는 환자, (9) 항문통증이 있는 환자, (10) 신경근육의 치료가 필요한 환자 등입니다